유선상담 안내
  • 02-3473-3880
    평일 : 09:00 ~ 18:00
    토/일/공휴일후무

Customer Review

법무법인 에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진솔한 후기

성범죄변호사 전문성을 보고 선임합니다. (멘탈꽉잡힘)
24-03-26
법무법인 에스 가기전에 로톡으로 전화상담 4회, 방문상담 3회 각각 다른분들이였는데 상담을 받으면 받을수록 억울하고 당당했던 제가 변호사분들에게 안좋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혹시나 모를 불안감들이 증폭되어 내가 가해자가 맞나? 가해자인건가..? 하는 생각이들기도하고 2~3일동안 잠도 제대로 못자서 헤롱헤롱한 상태였습니다.



기존에 계약 진행할려고 한 성범죄변호사 분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걸리는게 있어서 카페의 조언을 받아 에스와 통화상담을 먼저하였고 20분뒤에 법무법인 에스(서초)에 방문상담 가능여부를 물어봤고 방문 상담을 받았습니다.. (댓글에서 카변이라는 말들이있어서 처음에 카카오변호사인줄알고 한참 헤맸네요 카카오톡에 마침 나의변호사채널도있어서..)



변호사님과 직접 상담을 하였고 제 이야기를 잘들어주시고 답답히 해소되어서 속이 시원해지는 상담을 받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주장으로 이야기를 차분하게 잘 이끌어주시고 저에게 왜 형사조사 받기전에 기죽어있지말라는 이야기에 감동받았습니다. (성범죄변호사 방문상담으로 20만원 혹은 그이상을 주고 상담을 받아도 이렇게 간단명료하게 말해주시는 곳은 많이 없을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약 1시반정도 상담을 받았고 무엇보다 에스 서초점은 성범죄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이라고 알고있고 성범죄변호사 카페가 인증해주니깐 의심의 여지없이 선임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상담내용은 자세히 말하기엔 아직 시작단계도 전인거 같아서 형사조사 받고 추후에 계속해서 후기글 올리겠습니다.